티스토리 뷰

세상의 모든 정보를 리뷰 하고 싶은 남자

세.정.리.남 입니다.

😘😍

 

조금씩 추웠던 겨울은 점차 따스한 봄날로 변하고 있는 듯하네요?

어서 가족들하고 예쁜 꽃 놀이를 가고 싶네요~

아..참! 코로나지;;;; 모두 마스크 잘쓰며 거리두기 확실히 합시다!!!

 

 

날씨가 변화 하고 계절이 바뀔때마다 제일 먼저 하시는게 뭘까요?

이것저것 사람마다 다를수 있지만 우리는 보통 옷을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오늘 추운데 뭘 입을까~?" 혹은 "오늘 더운가? 이것만 입고 가지뭐~?" 라던가말이죠~?

 

 

계절이 바뀌기전 우리는 옷 정리를 시작을 하게 됩니다.

먼지 꿉꿉하게 쌓인 옷들을 다시 정리하며 이옷을 이랬지 저랬지 하며 추억에도 잠기게 되구요.

 

입었던 옷을 다시 입을 수도 있지만 보통은 새로운 옷을 사려는 시도를 많이들 하죠?

 

웹서핑을 하며 이옷 저옷, 후기들 뒤져 가며 말이죠

 

제가! 바로 그걸 조금 이라도 도와 드리려고 이곳 저곳에서 모아 봤습니다

 


참고로 앞으로 언급이 될 업체명들과 저는 전혀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협찬이 요청 와서 홍보 해주고 싶네요....ㅠㅠ)


랭킹 이라기 보다 검색사이트 에서 많이들 언급하시는 위주로 적어볼게요~(광고부분은 쳐다도안봄!)

 


여성의류 

 

데일리먼데 삐~@

갠소 삐~@

이란 삐~@

언니가간 삐~@

피핀 삐~@

셀프 삐~@

패션 삐~@



남성의류

 

카리스 삐~@

포엑스 삐~@

제로라운 삐~@

레드옴 삐~@

조군 삐~@

멋 삐~@

모던클래 삐~@



아동복

 

키즈굿 삐~@

레몬베 삐~@

니티내 삐~@

스위트홀 삐~@

모닝스 삐~@

하티 삐~@

티티 삐~@


의류 구매에 도움이 되시라고 알려드리는 것일뿐 해당업체들과는 저는 전혀 무관함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검색을 하면 광고에 시달리는 요즘 그래도 광고가 아닌 다른 의미로 다가 언급을 하며 알려지는 이름들인거 같은데

솔직히 폐업한지 배송이 빠른지 옷이 이쁜지는 저도 모릅니다;;;

그저 많은 분들이 클릭을 하시고 검색을 하시고 후기가 올라오는걸 보고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시라고 올립니다)

 

혹여나 문제가 되는 포스팅이라면 삭제토록 할게요~

 

 

 

아...저도 슬슬 옷을 새로이 장만을 해야되겠네요

날씨가 급 풀려서 평소 처럼 입었더니 너무 땀이 나요 

 

마지막으로 웃긴짤 하나 투척하고 사라지겠습니다.

행복하고, 가성비 있는 쇼핑들 하세요~

 

 

 

 

 

이렇게는 되지말자;;

 

세상에 모든 정보를 리뷰 하고 싶은 남자!

세.정.리.남

이였습니다

 

 

 

 

댓글